곰팡이 제거제 추천 :: 에코후레쉬 베란다 실사용후기

곰팡이라는 말만 들어도 지긋지긋합니다. 베란다, 욕실, 화장실, 벽지, 창틀 등 청소를 자주 해줘도 주변 환경 등의 영향으로 때가 되면 어김없이 피어오르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가 직접 사용한 너무나 만족스러운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의 경우 사용을 해보니 사용이 간편하고 또 효과가 좋은 제품이 필요합니다. 많은 제품을 이용해 본 것은 아니지만 최근에 사용한 제품의 성능과 효과가 좋은편이라 소개해 드립니다. 

취향의시작 제품 추천 비교

1) 곰팡이 제거제 : 99.9% 살균 효과
2) 곰팡이 향균제 : 곰팡이 재발 예방
3) 인체 유해성분 미검출

1. 곰팡이 제거제가 필요한 이유

우리에게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이 필요한 이유
특히나 겨울철이 되면 내·외부의 온도차이로 인해 베란다나 창틀, 벽지등에 반갑지 않은 곰팡이가 찾아옵니다. 곰팡이가 한번 생기면 주변으로 계속 증식하고 미관상으로도 건강상으로도 좋지 않기때문에 발견 즉시 제거를 해야합니다.

저희집 같은 경우는 특히나 겨울철이 되면 꼭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습니다. 바로 베란다에 위치한 벽면에 피는 곰팡이 녀석이 그것입니다. 겨울철 외부 공기가 차가워지고 샷시 안쪽 내부는 그에 비에 온도가 높기 때문에 내·외부 온도차로 인해 습기와 결로가 생기고 이로 인해 벽면에 곰팡이를 유발하게 됩니다.

조금만 주의를 게을리하면 벽면 전체로 퍼져서 미관상 굉장히 불결하고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 더욱 건강에 관한 걱정이 생깁니다. 매년 제거해주는데도 불구하고 결국 매년 겨울철이면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3년전쯤 굉장히 좋은 제품을 발견하여 매년 아주 만족감을 느끼면서 사용하고 있어 그 성능(?)을 공개하고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 베란다 곰팡이 실제 제거 후기

1) 아파트 베란다 벽면 상태 : 곰팡이 가득 ㅠㅜ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어휴~ 참 미관상으로도 건강상으로도 굉장히 좋지 않습니다. 일이 바빠서 조금 늦게 발견했더니 짧은 시간동안 어찌나 번졌던지, 발견하자마자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를 주문하였습니다.

 

2)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 바로 주문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 사용전

에코후레쉬의 경우 곰팡이 제거제와 곰팡이 향균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곰팡이 제거제로 곰팡이를 제거하고 차후 향균제를 사용하여 재발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에코후레쉬 제품을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가 도착하여 다음날 아기가 어린이집 등원한 사이 바로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하였습니다.

 

3)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 사용 : 5분후 벽면 상태

 제품 사용 5분후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인 에코후레쉬 제품을 벽면에 꼼꼼하게 빠짐없이 뿌렸습니다. 용기를 통해 투명한 액체가 뿌려지는데 뿌리다보면 조금씩 곰팡이가 녹으면서 흘러내리는 광경을 볼수 있습니다. 뿌린지 5분만 지나도 곰팡이들이 금방 제거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4)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 사용 : 1시간후 벽면 상태

제품 사용 1시간후

곰팡이 제거제를 꼼꼼히 뿌린후 한시간쯤 뒤의 벽면입니다. 제일 처음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얼마나 감탄을 했던지 모릅니다. 100프로 완벽하게 곰팡이 흔적들이 다 없어진다고는 하지 못해도 거의 98% 이상 베란다 벽면에 핀 곰팡이들의 흔적을 제거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만 봐고 결과물이 꽤 훌륭한거 같죠?

사진상으로 나타나듯이 개인적으로 엄청 만족스럽게 곰팡이를 제거할수 있어 매년 겨울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주변에 곰팡이로 고생하시는분들께 꼭 소개도 하고 있습니다.

 

 

3.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추천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

 

  • 2단계로 이루어진 곰팡이 제거 솔루션
    1) 곰팡이 제거제 : 효과적으로 다양한 위치에 발생한 곰팡이를 제거
    2) 곰팡이 향균제 : 곰팡이 재발을 예방하는데 효과적

  •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곰팡이균을 99.9% 살균효과로 간단하게 박멸

  • 우리 몸에 좋지않은 유해성분 미검출

  •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사용시 유의사항
    1)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사용 : 옷이나 피부에 묻지 않도록 유의
    2) 사용후 자국이 남았으면 제거제를 2~3회 반복해서 사용
    3) 사용불가 : 실크벽지, 의류, 금속재질, 대리석, 텐트, 카페트
    4) 사용후 냄새가 빠질때까지 충분한 환기가 필요

 

 

4. 취향의시작 : 조금은 사적인 리뷰

지금까지 제가 매년 베란다 벽면의 곰팡이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는 에코후레쉬 곰팡이제거제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 보았습니다. 저희집 베란다에 직접 사용한 후기 사진을 첨부하고 살펴보았듯이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용후 락스냄새 같은 것이 꽤 오래 남아있다는 것이 유일하게 아쉬운 점입니다.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추천 제품을 사용한 후 베란다 창문을 활짝 열고 충분하게 환기를 시키는데 보통 냄새가 빠지는데 1~2일 정도는 걸리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점만 빼면 눈에 바로 보이는 결과물이 워낙 좋기 때문에 저와 같이 아파트 베란다에 피는 곰팡이로 고민이 되신다면 적극적으로 추천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마 한번 사용하시면 앞으로도 필요하실때마다 재구매하지 않으실까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기세척기 세제 등 생활에 편리한 모든 제품 구매하는데  도움 드릴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