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영양제 추천 :: 50대 60대 분들의 필수 영양소

이제 부모가 되어 아이를 키우다 보니 항상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됩니다. 멀리 살다보니 바로 찾아뵙기도 어려워 시간 날때 부모님 영양제 추천 제품들을 살펴보면서 장바구니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이전에 영양제라고 하면 그냥 단순히 종합비타민이나 홍삼 등 이었으나 최근에는 연령이나 성별에 따라 다양한 영양제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나 50대, 60대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제품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리 부모님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소와 영양제가 어떤 것들이지 자세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부모님 영양제 추천 제품들을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는 성분을 발견하시면 바로 주문해 드리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혈행 장애 개선
EPA, DHA를 통해 기억력 개선

불규칙한 식습관, 음주, 흡연으로 장내 불균형
장 건강, 소화력, 면역력 개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방지
혈압 감소에 도움

1. 50대, 60대 부모님께 영양제가 필요한 이유

부모님 영양제 추천

1️⃣ 50대와 60대가 되면 나타나는 변화들
사람이 나이가 들어 50대에 들어서면 기본적으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호르몬 저하로 인해 골밀도가 저하되어 척추 및 관절 등의 퇴행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또한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만성질환들이 서서히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60대가 이후가 되면 노화가 가속도를 붙어 근육이 계속 줄어들게 되고 피부 또한 얇아지는 변화를 겪게 됩니다. 또한 장의 운동 능력이 점점 낮아져서 변비나 위장 장애가 빈번해지고 그에 따라 속이 불편하다고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십니다. 그리고 점점 나이가 들수록 외부활동이 줄어들어 햇빛을 쬐지 못해 비타민D가 결핍되는 경우도 많아지게 됩니다.

이렇게 우리 부모님들께서는 50대, 60대, 70대를 거치면서 자연스런 노화의 결과로 다양한 몸의 이상과 불편함을 호소하시게 되는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노화 현상이 발생한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이왕이면 영양잡힌 식사와 꾸준한 운동(특히 근력운동) 그리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수 있는 좋은 영양제를 통해 보조해준다면 조금 더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부모님 영양제 추천 목록

* 부모님 영양제 추천 목록

2️⃣ 50대 60대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
우리 부모님 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위의 표와 같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영양제는 오메가3, 비타민D, 유산균 입니다. 오메가3의 경우 혈행 건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비타민D의 경우 골다공증에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유산균은 면역력과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0대, 60대 이후 찾아오는 신체에 변화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수 있는 다양한 영양제들이 있습니다. 언급된 영양제를 다 먹는다는건 과다복용으로 오히려 더 안좋을수 있으니 부모님과 대화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잘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하에서는 각 필요한 영양소에 따른 인기있는 부모님 영양제 추천 제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부모님 영양제 추천 제품

1) 오메가3 :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오메가3 골드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오메가3 골드 부모님 영양제 추천

오메가3 효능
오메가3의 대표적인 효능을 살펴보면 혈중 중성지질을 조절하여 혈행장애 개선에 대단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오메가3에 포함되어 있는 EPA와 DHA는 뇌세포의 구성 성분으로 두뇌에 도움을 주어 기억력을 개선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뉴트리디데이의 오메가3는 신선한 100% 캐나다산 멸치유로 생산하고 직수입한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오메가3 골드 1캡슐에는 EPA 735mg, DHA 365mg이 포함되어 있어 1일 1캡슐로도 혈행(원활한 혈액 흐름) 개선에 충분한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 또한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되는 장용성 코팅 캡슐을 적용하여 오메가3의 최대 단점인 생선비린내의 역류를 잡을수 있도록 설계된 점도 장점입니다.

2) 유산균 :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유산균 효능
노화, 불규칙한 식습관, 음주, 흡연 등으로 우리 몸의 장내 균형이 무너져있는 경우 장기능 뿐만 아니라 면역 기능 저하도 일어날수 있습니다. 장은 영양분의 흡수가 시작되는 곳인 만큼 장건강과 소화력 및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되는 유산균이 섭취가 필요합니다.

  • TV 광고를 통해 한번쯤 접해보셨을 종근당의 락토핏 생유산균 제품입니다. 80년 전통의 유산균 전문업체인 락토핏의 핵심 유산균주 배합으로 유산균을 증진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 특허받은 프롤린 공법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들의 장내 생존율을 높였고 다양한 좋은 유산균종 섭취를 위해 5속 유산균을 모두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루 한번, 1일 1포로 장 건강을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3) 레시틴 : 네추럴라이즈 프리미엄 레시틴플러스

네추럴라이즈 프리미엄 레시틴 플러스

레시틴 효능
레시틴은 인지질의 한 종류로 좋은 콜레스테롤(HDL)는 증가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론(LDL)을 낮춰주어 우리 몸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레시틴은 포스파티딜콜린이라는 뇌 발달에 중요할 역할을 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 프리미엄 레시틴 플러스의 경우 NON-GMO(비유전자재조합 원료) 인증을 받은 식물성 대두유를 100% 사용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인지질은 세포막, 뇌세포, 연골세포의 주요성분 중 하나로 프리미엄 레시틴 플러스 1캡슐 당 인지질 60%가 함유되어있어 하루 2캡슐로 인지질 1,440mg을 섭취할수 있습니다.

4) 마그네슘 : 네추럴라이즈 파워 마그네슘

네추럴라이즈 파워 마그네슘

마그네슘 효능
마그네슘은 인체에서 4번째로 풍부한 미네랄로 근육과 심장 박동 및 우리 몸의 각종 화학작용 등 350가지가 넘는 효소 작용에 관여합니다. 그런데 현대인의 경우 탄산음료, 카페인, 단 것 등의 섭취로 인해 마그네슘 흡수를 방해받아 마그네슘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 네츄럴라이즈 파워 마그네슘은 하루 1정에 마그네슘 400mg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입니다.
  • 우리 체내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생화학, 생리적 과정,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수인 마그네슘을 식후 상관없이 하루 1정으로 1일 기준치를 모두 충족시킬수 있습니다.

5) 코큐텐(코엔자임 Q10) : 뉴트리코어 코엔자임 Q10

뉴트리코어 코엔자임 큐텐

코큐텐(코엔자임 Q10) 효능
50대가 넘어서면 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 만성질환과 관련된 약을 복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약을 장기간 복용하면 우리 몸의 항산화 물질이 부족해지는데 이때 코큐텐(코엔자임 Q10)이 항산화제로서 활성산소를 안정시켜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뉴트리코어 제품은 항산화작용, 혈압 감소에 도움이 되는 코엔자임 Q10 이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셀렌과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된 제품입니다.
  • 뉴트리코어 코엔자임은 1정에는 코엔자임 Q10이 최대 100mg이 함유되어 있고 식물성 연질 캡슐로 제작되어 소화가 잘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6) 글루코사민 : 종근당 N-아세틸 글루코사민

종근당 N-아세틸 글루코사민

글루코사민 효능
글루코사민 : 글루코사민, 콘드로리친, MSM 등은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는 성분들입니다. 글루코사민은 연골을 구성하는 요소이고 콘드로이친은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증가시키며, MSM은 유기황 성분으로 연골과 인대와 같은 연결조직의 구성요소입니다.

  • 부모님들의 관절과 연골이 건강하고 부드럽지 못한 경우, 걷거나 계단을 오르거나 움직일때마다 불편함을 호소하시는데 종근당의 글루코사민이 이런 증상의 개선이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 하루 1정 복용를 통해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을 섭취하여 건강한 관절과 건강한 연골에 영양을 보충할수 있습니다.

7) 비타민B :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비타민B 컴플렉스 골드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비타민B 컴플렉스 골드

비타민B 효능
비타민B 복합체 : 피로 회복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영양소로 8종류의 비타민 복합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타민B를 섭취할 경우 우리 부모님의 전반적인 건강과 활력,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 뉴트리디데의 제품의 경우 캡슐 1정에 비타민B군의 8가지 복합체와 미네랄(셀렌, 아연) 2종이 포함되어 있고 합성향료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건강한 비타민입니다.
  • 하루 1정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시킬수 있어 효율적으로 부모님의 피로회복과 활력있는 생활을 하실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8) 비타민D : 뉴트리가든 비타민D3

뉴트리가든 비타민D3

비타민D 효능
비타민D : 야외 활동이 적어 비타민D가 부족해지면 뼈와 근육이 약해지고 무기력증, 만성피로 등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골다공증 및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 부모님들의 연세가 드실수록 거동이 불편해져 야외 생활을 부족하게 됩니다. 햇빛을 쬐지못하면 비타민D 결핍으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증가되므로 꼭 뉴트리가든 D3 같은 제품으로 꼭 보충을 해야합니다.
  • 뉴트리가든 비타민D3의 경우 캐나다 제조 직수입 제품으로 1캡슐에 비타민D3 5000IU가 포함되어있어 하루 1캡슐로도 충분합니다.

 

3. 취향의시작 : 꽤나 사적인 리뷰

지금까지 부모님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수 있는 50, 60대 이상 부모님 영양제 추천 제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리를 하다보니 다 사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 그건 아무래도 오버고 우선순위를 두고 꼭 필요한 제품 순으로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나 저희집 같은 경우 가족력도 있고 최근 아버지께서도 심장혈관 관련해서 시술을 받으셔서 오메가3를 가장 최우선으로 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하는김에 저도 이제 아이가 있는 가장이라 제 것도 같이 주문을 했네요.

그리고 보통 영양제를 챙겨먹다보면 오늘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자꾸 까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첨부한 요일별 알약케이스를 활용하시면 매일 매일 잊지않고 꾸준하게 영양제를 챙겨드실수 있으니 활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잘 챙겨먹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부모님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좋은 영양제를 선물해드리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취향의시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제품 리뷰로 다시 뵙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요일별 알약 케이스 취향의시작 choice
월요일 ~ 일요일 : 요일별 알약 케이스
매일 먹어야할 영양제 및 알약 꼭 챙겨먹기
10
뉴트리가든 비타민D3
뉴트리가든 비타민D3 취향의시작 choice
햇빛을 쬐는것이 부족할 경우 비타민D 결핍
골다공증, 빈혈, 만성피로 예방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