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영양제 추천 순위 :: 증상에 맞는 눈 영양제 고르는 법

컴퓨터 작업이 많다 보니 요즘 부쩍 눈이 피곤한 느낌입니다. 아마도 이제 서서히 노안도 진행되고 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근 눈 영양제 추천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눈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감각 기관입니다. 만약 눈의 건강이 위협받는다면 우리 삶의 질이 얼마나 떨어질지 너무나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건강한 눈을 지키고 유지하기 위해 눈 영양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 영양제가 필요한 이유

피곤한 눈 영양제 추천

누구나 그렇게 느끼겠지만 눈은 아주 민감한 감각 기관입니다. 쉽게 피로해지는 경우도 많고 또 영양소가 부족할 경우 눈 건강이 나빠지기도 합니다. 최근 안과를 갔는데 눈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그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영양소들이 많습니다. 다만 일상생활을 하면서 이러한 여러가지 영양소들을 충분히 섭취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도 눈 영양제 추천 제품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보완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증상에 따른 눈 영양제 선택법

증상별 눈 영양제 추천

영양제의 효과를 못 느꼈다면?

눈 건강과 관련된 가장 대표적인 영양제는 아마도 루테인과 오메가3일 것 같습니다. 다만 영양제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도 눈의 건강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내가 먹고 있는 영양제가 나한테 필요한 눈 영양제인지 아니면 성분을 잘못 선택한건 아닌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성분 지금 제대로 드시고 있으신가요?

증상에 딱 맞는 영양제 고르는 법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제 성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성분 중 나의 증상에 맞춰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 성분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1️⃣ 피곤한 눈에 도움 되는 영양제 성분 : 아스타잔틴, 빌베리 추출물
2️⃣ 흐릿한 시야에 도움 되는 영양제 성분 : 루테인, 지아잔틴
3️⃣ 눈이 건조하고 가려울때 도움 되는 영양제 성분 : 오메가3
4️⃣ 야간에 잘 안보이는 경우 도움 되는 영양제 성분 : 비타민A, 베타카로틴

눈 영양제 추천 순위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 아스타잔틴+루테인+지아잔틴을 한번에!!
– 안전하고 고품질의 아스타잔틴 원료 사용

💎 아스타잔틴, 빌베리 추출물의 효능

🛒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입니다. 아스타잔틴의 경우 세포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 질병과 관련된 염증을 줄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빌베리 추출물의 경우 망막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안구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우리 몸에서 눈은 모세혈관이 아주 많이 모여있는 기관입니다. 따라서 항산화력이 높은 두 영양소가 눈의 모세혈관을 강화하고 혈액 순환을 도와주게 됩니다. 그 결과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 제품 특징

👩‍💻 뉴트리원 제품의 경우 눈의 피로를 개선하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도록 아스타잔틴, 루테인, 지아잔틴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아스타잔티과 루테인, 지아잔틴의 경우 우리 몸에서 합성이 불가능한 영양소로 섭취 등을 통해 보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스타잔틴의 경우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입니다. 고품질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아스타잔틴을 통해 눈의 조절력 개선과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 하루 1알로 루테인, 지아잔틴 일일권장섭취량 충족
– 식물성 캡슐, 목넘김이 좋은 초소형 사이즈

💎 루테인, 지아잔틴의 효능

🛒 황반은 빛을 인식하는 시세포가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이 황반이 손상되는 것일 방지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바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입니다.

🛒 40대 이후가 되면 노화로 인해 황반색소의 밀도가 줄어들어 눈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루테인과 지아잔틴 등을 섭취하여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 제품 특징

👩‍💻 본 제품의 경우 루테인과 지아잔틴으로 구성된 영양제로 하루 1알만으로도 일일권장 섭취량인 20mg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를 복용함으로써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할 수 있어 눈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남녀노소 누구가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초소형 사이즈로 출시 된 영양제입니다. 또한 우피나 돈피 젤라틴이 아닌 식물성 캡슐로 생산되어 임산부나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 DHA와 EPA는 각막세포를 재생시키는데 도움
–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 적용

💎 오메가3의 효능

🛒 눈은 우리 몸에서 EPA와 DHA이 가장 높은 부위로 이러한 지방산은 눈의 망막과 시신경에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망막 내부의 신경 세포막을 구성하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로 눈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망막에 산소 및 영양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 오메가3에는 눈에 꼭 필요한 DHA와 EPA가 풍부한 영양제입니다. 오메가3를 충분히 섭취할 경우 염증을 완화하고 각막세포를 재생시켜 눈이 건조하지 않게 도와줍니다. 눈 건강을 위해 오메가3를 복용한다면 0.6~2.24g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특징

👩‍💻 닥터린 오메가3는 자연상태와 가장 유사한 분자구조를 가진 오메가3 제품으로 복용시 체내에서 흡수율이 높습니다. EPA와 DHA는 눈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하지만 우리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가 꼭 필요합니다.

👨‍💻 닥터린 제품의 경우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을 적용하였습니다. 저온추출 방식을 사용했기 때문에 열에 약한 원료를 보호할 수 있고 더욱 순도 높은 오메가3를 추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리얼 베타카로틴 루테인


– 베타카로틴 5mg+루테인20mg 포함
– 야맹증을 방지하는데 도움

💎 베타카로틴, 비타민A의 효능

🛒 비타민A는 눈에서 빛을 흡수하는 세포를 만드는데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또한 세포의 성장과 재생이 활발한 피부와 점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가 필요할때 비타민A로 전환됩니다.

🛒 만약 비타민A가 부족할 경우 눈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게 됩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야맹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 베타카로틴이나 비타민A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 제품 특징

👩‍💻 더 리얼 제품의 경우 베타카로틴 5mg과 루테인 20mg과 함께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베타카로틴을 섭취할 경우 간에서 필요한 만큼만 비타민A로 전환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비타민A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하루 1알로 5가지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으며 베타카로틴 섭취를 통해 어두운 곳에서도 적절하게 시각 적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베타카로틴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눈 영양제 추천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눈 건강과 관련된 영양제의 경우 루테인이 가장 유명한 성분입니다. 루테인을 중심으로 하고 증상별로 도움이 되는 성분을 추가로 섭취하시면 눈의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흡연자(전자담배 포함)가 루테인을 지속적으로 복용할 경우 폐암 발생률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기 때문에 흡연자의 경우 루테인 장기 복용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