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순위 :: 체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5가지 영양소

매일 아침 자신있게 체중계 위에 올라가실 수 있나요? 사실 저는 자신이 없습니다. 이제 여름은 다가오고 걱정이 앞서다 보니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과연 다이어트 영양제가 도움이 될까요? 도움이 된다면 어떤 성분이 가장 좋을까요? 체지방을 분해하고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영양소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영양제 꼭 필요할까?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혹시 오늘도 극단적인 식이 조절을 통해 무리한 체중 감량을 진행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사실 저도 식사량을 줄이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해 보았는데 단기간에 체중을 줄였지만 결국 돌아온 것은 요요현상이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도 조금은 효과적으로 또 전략적으로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실 적절한 식이조절과 운동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지만 지키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 몸의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튼 영양제의 도움을 살짝 받아보면 어떨까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영양제 성분은?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효과적인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제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영양소는 5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녹차추출물인 카테킨, 가르시니아캄보지아, L-카르니틴, 키토산(키토올리고당), 공액리놀레산(CLA)가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성분들의 경우 기본적으로 음식 섭취시 우리 몸에서 체지방 흡수를 방해하거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각 영양제별로 효과나 효능이 조금씩 다르고 또 부작용이나 섭취를 주의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영양제 복용시 주의사항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영양제를 복용할때도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오히려 부작용이나 간에 무리한 영향이 갈 수 있으므로 꼭 피해야합니다.

그리고 각 제품별 일일 섭취량을 확인하고 꼭 지키셔야 합니다. 만약 이를 지키지 않고 영양제를 과다하게 섭취할 경우 간, 위, 신장 등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순위

카테킨(녹차추출물)


– 녹차추출물+알로에+비타민8종+필수영양소4종
– 체지방 감소 + 원활할 배변활동에 도움

🎀 카테킨의 효능 및 부작용

💎 카테킨은 대표적인 녹차추출물 성분입니다. 카테킨은 우리 몸의 지방 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콜레스레롤 수치를 감소시키기도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황산화제로 활성산소를 없애 노화를 늦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 카테킨에는 카페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분이시라면 빈 속에 섭취할 경우 속이 쓰리거나 밤에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하게 섭취할 경우 간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간질환이 있는 경우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특징

💎 그린몬스터 녹차 카테킨 플러스 제품의 경우 30,000,000 정 이상 판매가 된 인기 제품으로 녹차추출물, 알로에아보레센스를 주요 성분으로 하고 추가로 비타민 8종, 필수 영양소 4종이 포함된 다이어트 영양제입니다.

💎 녹차카테킨 400mg, 알로에 30mg이 들어있어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시 겪게되는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2번, 2정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 가르시니아 700g->1000mg 업그레이드
– 탄수화물 섭취 전 간편하게 2정 복용

🎀 가르시니아캄보지아의 효능 및 부작용

💎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영양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평소에 빵이나 과자같은 탄수화물을 자주 먹는 분에게 좋은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제품입니다.

💎 가르시니아캄보지아를 복용하였을 때 사람에 따라 설사나 복통, 구토 같은 위장장애를 겪기도 하고 두드러기, 발진, 가려움 등 피부질환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는 양을 적게 복용하면서 차차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도 간질환이 있는 경우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특징

💎 가르시니아(HCA) 1,000mg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빵이나 밥같은 탄수화물 섭취시 지방합성을 방해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특히 한국인의 경우 주식으로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기 때문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 본 제품의 경우 탄수화물 섭취 전 복용하는 제품으로 1일 2정을 오전에 간편하게 섭취하는 다이어트 영양제입니다. 감미료나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믿고 복용이 가능합니다.

L-카르니틴


–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2000mg 함유
– 100% 식물성 캡슐인 풀루란 캡슐 사용

🎀 L-카르니틴의 효능 및 부작용

💎 만약 우리 몸에 카르니틴이 없다면 체지방을 에너지로 바꿔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카르니틴을 적절하게 복용할 경우 체지방을 에너지로 바꾸고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 카르니틴은 갑상선 호르몬제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위해 갑상선 호르몬제를 복용하신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특징

💎 국내 최초로 다른 첨가물 없이 L-카르니틴 2000mg만 순수하게 포함된 영양제입니다. 식물캡슐을 사용하였고 또한 HPMC, 이산화규소와 같은 부형제나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 기능성이 보장되지 않는 일반식품 원료인 L-카르니틴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용으로 인정된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식사 직후나 운동 시작 30분 전에 하루 2번 3캡슐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키토산, 키토올리고당


– 키토산 + 엄선된 5가지 부원료
– 1일 2캡슐로 1,200mg의 키토산 섭취 가능

🎀 키토산의 효능 및 부작용

💎 키토산과 키토올리고당은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였을 경우 지방이 우리 몸에 잘 흡수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이 흡수되는 것도 막아주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효과적입니다.

💎 키토산은 게와 같은 갑각류의 껍질에서 추출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갑각류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오메가3나 비타민 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같은 지용성 비타민의 흡수도 방해하기에 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특징

💎 키토산은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감소시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효과적으로 1캡슐 당 600mg의 키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알로에베라추출물, 비타민C, 켈프 등 엄선된 5가지 부원료가 함께 포함되어있습니다.

💎 내츄럴플러스 키토산은 캐나다 직수입 제품으로 간편하게 프리미엄 키토산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일 2캡슐 섭취시 총 1,200mg의 키토산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공액리놀레산(CLA)


– 하루 2캡슐로 1,600mg 공액리놀레산 섭취 가능
– 식약처로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 CLA

🎀 공액리놀레산(CLA)의 효능 및 부작용

💎 공액리놀레산은 홍화씨에서 추출한 영양소로 우리 몸에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CLA는 세포의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고 지방세포 대사를 조절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공액리놀레산은 오메가6 불포화지방산입니다. 따라서 하루 1.4~4.2g 정도로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CLA는 위장을 자극할 수 있으므로 위가 약한분들은 복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 제품 특징

💎 공액리놀레산의 경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 영양소로 1일 2캡슐 섭취시 1,600mg의 CLA를 안전하게 섭취 가능합니다.

💎 본 제품의 경우 고품질의 홍화씨로부터 CLA를 추출하였고 식전이나 식후 상관없이 하루 2캡슐을 간편하게 섭취하실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제품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체지방 분해나 감소에 도움되는 5가지 성분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부작용 및 주의사항 꼭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영양제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