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영양제 추천 순위 :: 눈이 시리지 않는 제품은?

저희 동생이 한동안 가장 열심히 비교하고 구매하던 제품이 바로 속눈썹 영양제 추천 제품입니다. 처음엔 쓸데없는 거 산다고 잔소리를 하였는데 꾸준히 사용하니 제 눈에도 진짜 효과가 있는것 같아 신기했던 제품입니다.

속눈썹 영양제 제품들의 경우 비교적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고(물론 가격대가 높은 제품도 있지만) 데일리 제품이라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과연 각 제품들은 어떤 특징들을 가지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속눈썹 영양제가 필요할까?

속눈썹 영양제 추천

속눈썹은 미적 관점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우리 눈을 보호하며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그런데 환경 오염, 스트레스, 노화 등으로 인해 속눈썹이 많이 가늘어지면서 빠지거나 끊어진다고 느껴질 경우 굉장히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속눈썹도 우리의 모발과 마찬가지로 성장하고 빠지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러한 속눈썹의 성장기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면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속눈썹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신에게는 속눈썹 영양제가 필요합니다.

속눈썹 영양제 고르는 방법?

핵심성분 비교

속눈썹 영양제의 기본 역할은 성장기 속눈썹에 충분히 영양을 주어 보다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게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속눈썹 영양제의 경우도 탈모 샴푸에 사용되는 성분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속눈썹 영양제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은 비오틴입니다. 비오틴의 경우 모근을 강화하고 영양 공급을 도와서 속눈썹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그리고 히알루론산의 경우 속눈썹 보습과 수분 유지에 도움이 줄 수 있고 펩타이드 성분들의 경우 눈썹의 윤기와 탄력에 도움이 됩니다.

눈시림과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

속눈썹 영양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번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듯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속눈썹 영양제 추천 제품을 사용하였을때 눈시림이 없고 자극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개인마다 조금 다르긴 하지만 보통 속눈썹의 성장 주기는 7~8주 정도입니다. 한달 이상 꾸준하게 사용하여야 효과를 볼수 있기 때문에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사용이 편리한 제품

속눈썹 영양제의 경우 매일 그리고 한달 이상 꾸준하게 사용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좋습니다.

브러쉬 타입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사용이 편리한 편입니다. 또한 브러쉬의 형태가 2단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속눈썹 뿐만 아니라 눈썹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속눈썹 영양제 추천 순위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 눈시림을 방지하는 최적의 PH
– 펩타이드 성분, 히알루론산, 병풀 추출물

💎 제품특징

🛒 코스노리의 속눈썹 영양제의 경우 무려 후기가 1만 3천개가 넘을 정도로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에 모두 사용할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영양과 탄력 케어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 눈시림을 방지하기 위해 눈물과 같은 PH로 제작되었고 펩타이드 성분, 히알루론산, 병풀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합니다. 또한 완벽한 속눈썹 케어를 위해 C컬형 브러쉬와 볼 팁으로 구성되어 있어 속눈썹 구석구석 빠짐없이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 실사용자 후기 비교

👩‍💻 친구의 추천으로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사용해봤는데 속눈썹 영양제로 영양을 공급해주니 확실히 속눈썹이 덜 빠지는 것 같고 풍성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눈화장을 할때 눈물이 많이 나서 좀 꺼리는 편인데 이 제품은 눈시림도 없고 눈물도 안나서 진짜 편하게 한듯 안한듯 관리 할 수 있어 좋습니다.

👨‍💻 6개월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아침 저녁 사용할 경우 한통으로 2~3개월 사용 가능합니다. 처음 3개월 동안은 내 속눈썹이 최대 자랄 수 있는 한계까지는 잘 자라는 제품입니다. 4~6개월 사용시에는 처음 사용할 때보다 속눈썹이 더 풍부해지거나 길어지는 효과는 덜하고 속눈썹 영양과 속눈썹의 건강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어 좋은 제품입니다.

닥터방기원 속눈썹 영양제


–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15ml 대용량 제품
– 비오틴, 심펩타이드엑스래쉬,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 제품특징

🛒 탈모샴푸로도 유명한 닥터방기원의 속눈썹 영양제 추천 제품으로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선정한 2022년 속눈썹/눈썹 영양제 부문 라이징스타를 획득한 상품입니다. 속눈썹도 모발에 영양을 주는 것과 같이 풍부한 성분을 담아 보다 밀도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 비오틴, 심펩타이드 엑스래쉬, 나이아신아마이드, 카페인 등 다양한 핵심 성분이 사용되었고 유해성분 18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데일리 제품이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15ml 대용량을 채택하였습니다.

🎀 실사용자 후기 비교

👩‍💻  우수수 빠지는 속눈썹이 걱정되기도 하여 그냥 빠지는 거 이대로 둘 수는 없다 싶어서 이 제품을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이미 유명한 브랜드라 그런가 제품 퀄리티도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발림성이 되게 좋고 흡수도 잘 되고 자극이 없어요. 속눈썹이 튼튼해진다는 느낌을 하루가 멀다 하고 받고 있어요.

👨‍💻 어느날 친구의 권유로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닥터방기원은 처음인데 확실히 탈모전용제품을 만드는 회사라서 그런지 눈시림 현상이 전혀없고 다른 에센스를 썻을때 보다 좀더 눈썹의 굵기가 굵어지는 느낌이 납니다.

마르시끄 속눈썹영양제


– 저자극 테스트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 완료
– 알로에베라 잎즙, 프로폴리스 등 6가지 성분 배합

💎 제품특징

🛒 마르시끄 속눈썹 영양제 추천 제품은 피부를 보호하고 탈모를 방지하는 효과를 지닌 알로에베라 잎즙, 프로폴리스, 감초, 호두, 하수오, 세리신 등 6가지를 적절히 배합한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보다 건강한 속눈썹을 만들고 충분한 보습력을 제공합니다.

🛒 속눈썹 영양제의 경우 눈 주변에 사용하기 때문에 안정성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저자극 테스트와 26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 실사용자 후기 비교

👩‍💻 마르시끄 제품에서 느껴지는 장점으로는 영양제를 바른 후 립앤아이 리무버로 눈화장을 지울 때 화장솜에 속눈썹이 덜 빠져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용감도 매우 좋아요. 제가 라섹도 하고 원래 눈이 예민했어서 화장품도 잘못쓰면 눈이 시린데 마르시끄 속눈썹 영양제는 눈이 전혀 안시려서 좋아요.

👨‍💻 일주일을 꾸준히 사용해보니 일단 속눈썹이 힘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아직 길어지거나 숱이 많아지거나 하진 않았지만 확실히 덜 빠지고 탄탄해졌습니다. 세수는 게을리해도 속눈썹
영양제 바르는 것은 게을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바이브랩 속눈썹영양제


– 비오틴과 판테놀 등 5가지 핵심 영양 성분 배합
– 4주간의 집중 케어로 속눈썹 건강 개선 효과

💎 제품특징

🛒 바이브랩 속눈썹 영양제의 경우 누적 판매량이 56만개가 넘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비오틴과 판테놀을 중심으로 한 핵심 영양 성분 5가지가 사용되었고 추가로 10가지 특허성분이 최적으로 배합된 제품입니다.

🛒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3가지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4주간의 집중 케어로 속눈썹의 개선, 볼륨, 컬링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매일 사용하더라도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 실사용자 후기 비교

👩‍💻 임상시험 완료된 특허성분 10종배합으로 단4주간의 사용으로 속눈썹 개선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라죠. 아직 4주 전부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게 속눈썹이 길어지는것도 있으면서 추가로 다른 모공에서도 속눈썹이 더 자라는 것 같아요.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해요.

👨‍💻 한개 구입하고 꾸준히 아침마다 바르고 출근을 했어요. 이제 한개를 거의 다 써가서 후기를 남깁니다. 영양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영양이 듬뿍 들어가고 있다는게 느껴지는 제품이예요. 짧았던 속눈썹이 점점 길어지고 있는 거 있죠. 다 사용하고 한 개 더 구입할 예정이예요.

젬소 속눈썹영양제


– 천연성분을 주성분으로 한 피부친화적 제품-
– 산뜻한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발림성이 우수

💎 제품특징

🛒 젬소 속눈썹 영양제의 특징은 바로 천연성분을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완두콩전초추출물과 알라토인을 주성분을 사용하여 화학성분을 사용한 제품들에 비해 자극없이 보다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미국에 본사를 둔 LOMANY COSMATIC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고급스런 유선형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보다 가볍고 산뜻한 워터베이스의 제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사용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발림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 실사용자 후기 비교

👩‍💻 젬소를 두달 발라보니 밑에 속눈썹 길이가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제가 워낙 속눈썹이 짧고 힘이 없고 얇았었는데 최근 주변 지인들이 옆모습을 보고 연장한줄알았다고 해요. 그만큼 엄청 길었어요. 젬소는 계속 써야겠습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 일단 저는 젬소를 3번째 구매중입니다. 못생긴 동태눈에서 사연 많은 서양인 눈으로 변했습니다. 양이 적은게 조금 아쉽지만 양이 많더라도 효과가 없다면 살 가치가 없기에 충분히 감안하고도 남습니다.


지금까지 속눈썹 영양제 추천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각 제품들마다 나름의 특징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속눈썹 영양제 추천 제품의 경우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보니 적당한 가성비를 가지고 발림성이 좋아 눈이 시리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추천 제품들을 잘 비교해보시고 좋은 제품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