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2세대 ::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최근 아이폰14를 시작으로 애플워치 등 애플의 신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기다리고 있던 에어팟 프로 2세대 제품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지갑이 돈쭐이 아닌 혼쭐이 나고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또 구매를 안할수가 없습니다. 새로 발매되는 에어팟 프로2의 출시일 및 가격, 성능, 에어팟 프로 1세대 제품과 비교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2세대 이어폰
330,280원 359,000원
🎁 에어팟 프로 2세대
💌 8프로 즉시 할인받기

1️⃣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및 가격

에어팟 프로 2세대 사전예약

📌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애플 에어팟 프로2의 경우 2022년 10월 6일 오전 9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10월 21일 정식출시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의 경우 10월 19일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만일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한 경우 로켓배송지 기준으로 10월 21일 금요일 새로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이어폰을 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방금 막 사전예약을 했는데 벌써 10월 21일이 기다려집니다. 

📌 에어팟 프로 2세대 가격

애플 에어팟 프로2의 정식출시가는 359,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다만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하이마트 등을 통해 사전예약시 최대 8%의 할인 혜택이 있으니 구매를 하실 예정이라면 이번 사전예약 기간을 활용하시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2019년 10월에 출시된 에어팟 프로 1세대의 경우 정식출시가는 329,000원이었습니다. 1세대와 비교해서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출시가가 3만원 정도 상승하였습니다. 

 

2️⃣ 에어팟 프로 2세대 특징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 이어버드 특징

이번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이어버드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1세대와 기본적으로 키기는 동일하나 이어폰 성능 개선을 위해 마이크와 센서의 위치는 조금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음량조절 방식은 무선 이어폰 하단을 위아래 터치로 스와이프하는 방식으로 작동하고 사용자에 따른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XS, S, M, L의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합니다. 

📌 충전케이스 특징

마찬가지로 충전케이스 역시 1세대와 크기가 동일하나 새로운 U1칩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충전케이스의 위치 파악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내장형 스피커가 있기 때문에 케이스 찾기, 페어링, 배터리 등 알림음을 스피커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측면에 스트랩을 걸수있는 루프가 추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충전케이스에 스피커가 내장된것이 달라졌으나 아쉽게도 음악재생은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음악 재생까지 되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조금 아쉽습니다. 

📌 사운드 특징

새로운 H2칩을 적용하여 노이즈 캔슬링, 사운드 성능, 배터리 시간까지 전반적으로 성능이 모두 개선이 되었습니다. H2칩과 맞춤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운드의 왜곡이 줄어들어 깊은 저음과 고음의 재생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 1세대에 비해 최대 2배 더 강력해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외부의 주변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시끄러운 소음이 최소화되는 적응형 주변음 허용 기능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3️⃣ 에어팟 프로 1세대 vs.2세대 비교

VS
제품명
에어팟 프로 1세대
VS
에어팟 프로 2세대
이어버드 형태Versus subline
커널형
VS
커널형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Versus subline
VS
적응형 주변음 허용Versus subline
VS
내장칩Versus subline
이어버드 H1
VS
이어버드 H2
충전케이스 U1
이어버드 재생시간Versus subline
4.5~5시간
VS
5.5~6시간
충전케이스 스피커 및 루프Versus subline
VS
출시가 및 출시일Versus subline
329,000원
2019년 10월 출시
VS
359,000원
2022년 9월 출시

 

 

4️⃣ 취향의시작 조금은 사적인 리뷰

지금까지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팟 프로 2세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노이즈캔슬링부터 H2 내장칩, 적응형 주변음 허용, 충전케이스 스피커 등 많은 부분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역시 아무래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절대강자는 애플의 에어팟인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긴했으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조금 더 가성비있는 제품을 선택하려고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애플 에어팟 프로1세대 제품을 선택하는것도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잘 고민해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무선 이어폰의 절대강자 에어팟 프로 2세대
🎯 2배 강화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적응형 주변은 허용 / H2칩

🎯 가성비 있는 애플 에어팟 프로 1세대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H1칩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