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헬스/수영에 적합한 운동용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운동을 할 때에도 무선 이어폰을 통해 음악을 듣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가벼운 런닝 등을 할때 꼭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챙깁니다.

그런데 무선 이어폰을 끼고 운동을 하게 되면 생각보다 이어폰이 빠져 분실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운동을 할 때에는 운동용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에 맞는 무선 이어폰은?

운동용 무선 이어폰 추천

런닝, 자전거, 등산 등 야외 운동을 할 경우

한강을 달린다던지, 자전거/사이클을 즐기신다면 골전도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드립니다. 이어폰을 끼고 야외에서 운동을 할 때 저도 자동차의 소리를 듣지 못해 깜짝 놀라는 경우가 몇 번 있었습니다.

따라서 야외 운동시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야 나의 안전을 적극적으로 지킬 수 있습니다. 골전도형 이어폰의 경우 귀를 막지 않는 형태의 무선 이어폰이기 때문에 특히 러닝, 등산, 사이클 등의 야외 운동용 이어폰으로 적합합니다.

헬스, 크로스핏 등 실내 운동을 할 경우

헬스나 크로스핏, 클라이밍 등의 실내 운동을 즐기신다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성능이 좋은 무선 이어폰을 추천드립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란 주변의 소음을 차단해주는 기능으로, 주변의 소리를 차단함으로써 내가 하는 운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끄러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실때 추천 드릴 수 있는 운동용 이어폰입니다.

수영을 할 경우

수영장을 자주 찾는 분이시라면 역시나 무조건 방수 등급인 IPX8 이상의 무선 이어폰을 추천드립니다. 방수등급이 7이나 8 이상이라면 침수로부터도 이어폰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영을 할 경우 스마트폰을 가까이 둘 수 없기 때문에 이어폰 내부에 내장 메모리가 탑재된 제품을 선택하신다면 블루투스 연결과 상관없이 수영을 하면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동용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애프터샥 샥즈 오픈런 프로 S810


– 런닝/자전거 등 야외 운동에 적합
– 골전도형 블루투스 이어폰

🎀 제품 특징

✔️ 애프터샥 샥즈 오픈런 프로 S810의 경우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골전도형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입니다. 골전도형 이어폰으로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골전도형 디자인의 이어폰은 운동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주변 소리를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 이러한 형태의 백헤드형 디자인 제품은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편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음악뿐만 아니라 통화용 등 다양한 상황에서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v5.1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합니다.

✔️ 사운드쪽을 살펴보면 8.5Ω와 105dB로 사용자에게 탁월한 음질과 강력한 볼륨을 제공하고 20Hz~20kHz의 다양한 주파수 범위로 여러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ENC 및 노이즈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통화 중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보다 선명한 음성 통화가 가능합니다.

✔️ 퀵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충전 시간은 짧고 재생 시간은 긴편입니다. 그리고 IP55 등급의 방수 지원으로 물이나 땀에 강하여 야외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니다. 그리고 제품의 무게는 29g로 장시간 착용하여도 귀에 무리가 가지않습니다.

엠지텍 이어프리 G5 골전도 이어폰


– 런닝/자전거 등 야외 운동에 적합
– 골전도형 블루투스 이어폰

🎀 제품 특징

✔️ 엠지텍 이어프리 G5 무선 이어폰은 골전도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휴대성 및 착용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골전도형 이어폰의 경우 운동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자동차 등 주변 소리를 인식할 수 있어 미리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음악뿐만 아니라 운동중에 걸려오는 통화시에도 보다 선명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v5.0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고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한 것도 자랑입니다.

✔️ 8Ω의 사운드 출력을 통해 탁월한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aptX HD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해상도 오디오를 감상 가능합니다. 그리고 멀티포인트 기능으로 여러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IPX6 방수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땀이나 물에 저항성이 강합니다. 땀이나 갑작스런 소나기 등으로 인해 이어폰이 젖어도 잔고장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SE QC Earbuds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버드


– 헬스/클라이밍/크로스핏 등 실내운동에 적합
–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

🎀 제품 특징

✔️ BOSE QC Earbuds는 실내 운동용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입니다. 커널형 디자인을 통해 운동 중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음악에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 다양한 음악과 통화 용도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v5.1을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이어폰과 연결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전송을 제공합니다. SBC와 AAC와 같은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여 고음질의 음악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 뛰어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 가능하며, 주변 소리 듣기 모드로의 전환이 간편한 제품입니다. 또한 EQ 조절 기능을 통해 나에게 맞는 음악의 음질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오토페어링 기능과 스마트 센서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편리하게 운동용 무선 이어폰을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빠른 퀵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고품질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입니다.

Apple Beats Fit Pro 무선 이어버드


– 헬스/클라이밍/크로스핏 등 실내운동에 적합
–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

🎀 제품 특징

✔️ APPLE 비츠 핏 프로 제품은 뛰어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운동에 집중력을 높이고 경우에 따라서는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활성화하여 주변의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 360도 공간 음향과 가상 서라운드를 통해 보다 생생하고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듀얼 빔포밍 마이크는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통화 음질을 전달해줍니다.

✔️ 퀵 충전 기능을 통해 짧은 시간 충전으로도 보다 긴 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앱을 통하여 보다 편리하게 작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어윙과 훅은 통해 사용자에게 맞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 IPX4 방수 등급의 제품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운동을 하면서 흘리는 땀에 강한 제품으로 고장에 대한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애프터샥 샥즈 오픈스윔 S700 수영용 이어폰


– 수영장에서는 역시나 샥스 오픈스윔
– IP68의 뛰어난 방수 등급을 가진 제품

🎀 제품 특징

✔️ 애프터샥 샥즈 오픈스윔 S700은 수영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운동용 무선 이어폰 제품입니다. 골전도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운동 중에서 주변 소리를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어서 안전한 제품입니다.

✔️ 백헤드형 디자인을 채택한 이어폰이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보다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고 운동을 하면서 이어폰을 분실할 우려가 없습니다. 8.5Ω의 사운드 출력과 98dB의 음압 감도를 통해 운동중에도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고, 20Hz~20kHz의 주파수 범위를 제공합니다.

✔️ 내장 메모리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수영장에서는 스마트폰을 가까이 두기가 어렵기 때문에 내장 메모리가 있는 이어폰의 경우 별도로 음악을 저장해 블루투스가 연결되지 않더라도 음악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내장 메모리의 용량은 4GB입니다.

✔️ 수영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IP68의 높은 방수 등급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완충을 할 경우 8시간의 긴 재생이 가능하여 오랫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운동 유형에 딱 맞는 운동용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들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역시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상황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꼭 좋은 제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취향의시작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